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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자 Q&A]

Unity3D로 배우는 실전 게임 개발 책으로 공부하는 중 막힌 부분이 있습니다...

글쓴이 : 우르복 날짜 : 2013-06-24 (월) 00:46 조회 : 5703
현재 5강의 Space Shooter 진행 중입니다. 

차례대로 진행하는데 160페이지 부터 진행이 안되서 질문 드립니다.

160페이지에 jsGunship 코드를 짜는 부분이 나오는데, 책에 나오는대로 코드를 짜고 실행을 하니 계속 에러가 납니다. 에러 내용은

Assets/scripts/jsGunship.js(38,36): BCE0023: No appropriate version of 'UnityEngine.Object.Instantiate' for the argument list '(System.Type, UnityEngine.Vector3, UnityEngine.Quaternion)' was found.

이렇게 계속 에러가 납니다.

분명 코드는 제대로 짠거 같은데 저렇게 계속 에러가 나는 이유가 뭘까요?

참고를 위해서 제가 짠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겠습니다. 160페이지에 나오는 그대로 입니다.

#pragma strict

var speed = 20;    //스피드
var Laser = Transform;     //레이저건
var explosion = Transform;    //폭파불꽃

var sound : AudioClip;   //폭파 사운드
var sound1 : AudioClip;   //레이저 발사 사운드

private var spPoint : GameObject;      //스판 포인트

//............................
//게임시작
//...........................
function Start() {
    spPoint = GameObject.Find("spawnPoint");

}

//.......................
//게임 루프
//.....................

function Update () {
    var amtToMove = speed * Time.deltaTime;
    var front = Input.GetAxis("Horizontal") * amtToMove;    //x축 이동
    var up = Input.GetAxis("Vertical") * amtToMove;         //y축 이동
    
    transform.Translate(Vector3(front, up, 0));             //이동
    
    //이동 범위 제한
    transform.position.x = Mathf.Clamp(transform.position.x, -29, 29);   //
    transform.position.y = Mathf.Clamp(transform.position.y, -16, 17);
    
    //레이저 발사
    if (Input.GetButtonDown ("Fire1")) {
AudioSource.PlayClipAtPoint(sound1, transform.position); // 사운드 출력
Instantiate(Laser, spPoint.transform.position, Quaternion.identity);
        
    }
}

//.........................
//충돌
//.......................
function OnTriggerEnter(coll : Collider) {

}

//...........................
//우주선 등장
//.........................
function EnterGunship() {

}

//.................................
//무적 상태
//................................
function Undead() {

}

glaxy 2013-12-06 (금) 02:06
책 소스 네트 주소 알려줄수 있나으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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