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17건, 최근 0 건 안내 RSS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벤트참가] 제 귀염둥이 둘째..

글쓴이 : 엘카이저 날짜 : 2014-01-07 (화) 01:16 조회 : 3370
글주소 : http://www.androidside.com/B04/285
 
  굿다운로드 영화관 씨네폭스
최신개봉영화, HD고화질 영화, 애니, TV시리즈 합법다운, 스마트폰 실시간감상.
clean.cinefox.com
  무료영화다운사이트 EZ시네
영화볼수있는곳 EZ시네 인기영화 최신영화 타사이트비교불가 지금사용
vvipfile.com
  영화볼수있는곳 파일캐스트
HD고화질, 초고속 다운로드 및 실시간 바로보기, 모바일 100% 지원.
filecast.kr
클릭초이스 등록




무럭 무럭 자라나고, 잘 먹는 건강한 아이랍니다.





엘카이저 님의 갤러리 최신글 [더보기]


추천/비추천 클릭하면 추천받으신 분, 추천하신 분 모두에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glaxy 2014-01-07 (화) 01:24
음...넘 귀엽다.
넘 귀여워서 추천!!!
꽈~아~앙!

만만치않게 생겼네요
댓글주소
     
     
엘카이저 2014-01-07 (화) 01:31
ㅎㅎ'' 감사해요.
많이 귀엽죠. 볼 땡기거나 손가락 찌르면 좋아요. >0<b
댓글주소
          
          
glaxy 2014-01-07 (화) 01:34
ㅋㅋ볼이 상당히~
한번 건드려봤음 좋겠다
댓글주소
플룩스 2014-01-07 (화) 08:59
앍!!! 몇살인겝니까?!
댓글주소
     
     
엘카이저 2014-01-07 (화) 09:15
지금은 훌쩍 컸지... 5살이 되었구나. ㅎㅎ
댓글주소
          
          
플룩스 2014-01-08 (수) 09:23
ㅠㅜ
댓글주소
카이로 2014-01-07 (화) 09:33
둘째도 5살.. 저는 언제 키울려나요^^;; 선하고 말 잘들을 듯 한 둘째네요~ ^^추천하고 갑니당~
댓글주소
     
     
엘카이저 2014-01-07 (화) 11:09
요즘 울 아들래미 오줌을 많이 싸서 와이프가 힘들어해요. 이불빨래. ㅜ.ㅜ
댓글주소
앱개발재밌어 2014-01-07 (화) 13:11
오오 울 아들이랑 동갑이네요...
울아들은 이제 막 37개월 된
세돌된 아가인데... 5살이라니...
차이가 많이나네요...
추천해요~
댓글주소
     
     
엘카이저 2014-01-07 (화) 15:12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 귀엽더군요.
댓글주소
수아 2014-01-07 (화) 14:11
둘째는 다 추천..ㅋㅋㅋ
댓글주소
     
     
엘카이저 2014-01-07 (화) 15:12
둘째가 다들 귀엽죠. ㅎㅎ
댓글주소
하솜 2014-01-07 (화) 16:10
엘형님꺼라 비추! 
댓글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총 게시물 117건, 최근 0 건 안내 RS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맨끝
 


Copyright ⓒ www.androidside.com. All rights reserved.
채팅 권한: 글쓰기 1개
2레벨 이상만 대화 가능
공개 채팅: 평일 !(9시 ~ 17시),토,일
안사2 변경사항 보러가기 챗방이 잘 안보이면 크롬에서 접속해주세요
챗방 숨기기 |  챗방 보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