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07건, 최근 0 건 안내 RSS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벤트 참가] 저희집 냥이예요 ㅎㅎ

글쓴이 : 귀염귀염 날짜 : 2014-01-13 (월) 14:15 조회 : 2987
글주소 : http://www.androidside.com/B04/433
 
  작동모형 강남디자인모형
역삼동 위치, 분양모형,아파트모형,산업모형,플랜트모형,전시모형,작동모형,조형물제작
www.gmodel.co.kr
  모형제작전문업체
건축모형 현상모형 산업모형 디오라마 기타
www.sigun.co.kr
  아이디어텍
작동전시물 제작 전문업체, 과학전시물 및 작동모형 등
idea-tech.kr
클릭초이스 등록


KakaoTalk_884888d68a9c918b.jpg

회사 모니터 바탕화면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비추천 클릭하면 추천받으신 분, 추천하신 분 모두에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오렌지캬라멜 2014-01-13 (월) 14: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디게 똘망똘망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댓글주소
     
     
귀염귀염 2014-01-13 (월) 15:50
평소에는 동공이 일짜로 있다가 흥분하면 저렇게 눈이 급 동그라져요  ㅋㅋㅋ완전 신기하답니다 ^^
댓글주소
불광불급 2014-01-13 (월) 14:42
오.. 새허연.. 귀엽네요.. ^^
댓글주소
     
     
귀염귀염 2014-01-13 (월) 15:51
너무 하애서 겨울에는 귀찮은 일이 많아져요 ㅠㅠㅠ 블랙옷들이 다 흰둥이 되는 사태가 ㅠㅠㅠ
댓글주소
앱개발재밌어 2014-01-13 (월) 15:40
이쁘다 추천!!
댓글주소
앱개발재밌어 2014-01-13 (월) 15:40
근대 이글이 1등하면,
아가들이 고양이만 못한거임?
댓글주소
     
     
귀염귀염 2014-01-13 (월) 15:49
당연히 아가들이 더 이쁘져 !!!!ㅋㅋㅋㅋ근데 같이 살다보면 동물들도 아가같아요 ㅎㅎ 사고치는거랑 찡찡대는거보면요 ㅎㅎ
댓글주소
star888 2014-01-13 (월) 15:57
깜직하다 
댓글주소
안사드 2014-01-13 (월) 16:55
헐 나도 이걸로 바꿔야지
댓글주소
카이로 2014-01-14 (화) 08:00
이쁘네용~~고양이는 털 많이 빠진다던데..어때요?
댓글주소
     
     
귀염귀염 2014-01-14 (화) 10:15
털많이 빠져요 ㅠㅠㅠ 하두 뛰어 댕기구 그래서요 ㅠㅠ 그래서 검은 옷이 흰옷이 되는 사태가 ㅠㅠ 
집에 테이프는 필수로 있어야되요 ,,,,그래두 저녁에 들어가면 다 자는데 혼자 문앞에 나와서 맞이 해줘요 ㅎㅎ
아주아주 이쁘니입니다 ㅋㅋ
댓글주소
jjinuri6309 2014-01-14 (화) 11:46
귀엽네요 ㅋ
댓글주소
플룩스 2014-01-14 (화) 15:45
애긔 사진이 아니므로 패스. 
포샵질 했으니 패스.
댓글주소
glaxy 2014-01-15 (수) 21:51
포샵했으니 나도 패스~
댓글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총 게시물 107건, 최근 0 건 안내 RSS
 1  2  3  4  5  6  7  8  9  10  11  12  맨끝
 


Copyright ⓒ www.androidside.com. All rights reserved.
채팅 권한: 글쓰기 1개
2레벨 이상만 대화 가능
공개 채팅: 평일 !(9시 ~ 17시),토,일
안사2 변경사항 보러가기 챗방이 잘 안보이면 크롬에서 접속해주세요
챗방 숨기기 |  챗방 보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