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2건, 최근 0 건 안내 RSS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소스코드]

1에서 100까지 랜덤 숫자를 맞추는 게임? 소스

글쓴이 : 자설 날짜 : 2015-04-24 (금) 07:20 조회 : 8076
글주소 : http://www.androidside.com/B50/83
 
  이클립스 엔카즈
엔카즈 운영 실매물중고차 도매시스템, 이클립스 공인기관 차량성능고지.
엔카즈.com
  위메프 이클립스
오늘의 쿠폰! 마트, 패션 최대 20% 할인쿠폰, 균일가, 오늘만특가, 이클립스
www.wemakeprice.com/
  굿다운로드 이클립스 씨네폭스
이클립스, HD고화질 영화, 애니, TV시리즈 합법다운, 스마트폰 감상.
clean.cinefox.com
신청하기


이클립스에 Guess 클래스를 만들고 실행시키면 됩니다. 

//import java.util.Random;
import java.util.Scanner;

/**
 * <p>
 * Design and implement an application that plays the Hi-Lo guessing game with
 * numbers. Pick a random number between 1 and 100, repeatedly prompt the user
 * to guess the number. On each guess, report to the user that he or she is
 * correct, or the guess is high or low. Continue accepting guesses until the
 * user guesses correctly or chooses to quit. Use a sentinel value to determine
 * whether the user wants to quit. Count the number of guesses and report that
 * value when the user guesses correctly. At the end of each game(by quitting or
 * guessing correctly), prompt to determine whether the user wants to play
 * again. Continue playing games until the user chooses to stop.
 * </p>

public class Guess {
    /**
     * <p>
     * This is the main method (entry point) that gets called by the JVM.
     * </p>
     *
     * @param args
     *            command line arguments.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userNum = 0; // the number user guess
        int randomNum; // random number
        final int minNum = 1; // min for random
        final int maxNum = 100; // max for random
        int count = 0; // count for user Guess
        String keepGuessing = ""; // continue game?

        // pick a random number between 1 and 100
        // Random generator = new Random();
        randomNum = (int) (Math.random() * 101);

        Scanner scan = new Scanner(System.in);

        // repeatedly prompt the user to guess the number
        // on each guess, report to the user that he or she is correct
        // or the guess is high or low
        do {
            System.out.println("Guess a number 1 to 100: ");
            userNum = scan.nextInt();

            if (minNum <= userNum && userNum <= maxNum) {
                count++;
                if (userNum < randomNum) {
                    System.out.println("Your number is lower "
                            + "than the random number\n");
                } else if (userNum > randomNum) {
                    System.out.println("Your number is higher "
                            + "than the random number\n");
                } else {
                    System.out.println("Your guess is right!!! \n"
                            + "You tried " + count
                            + " times to get the right number\n");

                    // Continue accepting guesses until the user guesses
                    // correctly or chooses to quit
                    // a sentinel value to determine whether the user wants to
                    // quit.
                    scan.nextLine();
                    System.out.println("Do you still want "
                            + "to play another game? (y) or (n) :");
                    keepGuessing = scan.nextLine();

                    if (keepGuessing.equalsIgnoreCase("y")) {
                        count = 0;
                        continue;
                    } else if (keepGuessing.equalsIgnoreCase("n")) {
                        break;
                    } else {
                        System.out.println("You must choose(y) or (n). \n"
                                + "Please try again.");
                    }
                }
            } else {
                System.out.println("Your guessing number is out of range. \n"
                        + "Please guess the number 1 to 100.");
            }

            // Continue accepting guesses until the user guesses correctly or
            // chooses to quit.
            scan.nextLine();
            System.out
                    .println("Do you still want to guess a game? (y) or (n) :");
            keepGuessing = scan.nextLine();

            if (keepGuessing.equalsIgnoreCase("n")) {
                break;
            } else if (keepGuessing.equalsIgnoreCase("y")) {
                // count = 0;
                continue;
            } else {
                System.out.println("You must choose(y) or (n). \n"
                        + "Please try again.");
            }

        } while (keepGuessing.equalsIgnoreCase("y"));

        System.out.println("Question two was called and ran successfully.");
        scan.close();
    }
}




추천 버튼을 클릭하면 추천한 자와 추천받은 자 모두에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총 게시물 22건, 최근 0 건 안내 RS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22 소스코드
간단하게 만들어 봤어요 학생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실무자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package lot; import java.util.Arr…
허브향 12-09 1 0 3661
21 TIP&TECH
comparator, ArrayList sort, 람다식을 이용한 컬렉션, 객체 비교/[Java]/[Android] / 2016.05.25. 최초 작성 원본 : http://blog.daum…
김병희라고요 05-25 0 0 3751
20 소스코드
어플리케이션 화면으로 리스트뷰를 이용해 gps데이터를 받기는 했는데 이걸 구글맵 지도에 표시하고 싶은데 어떻…
최문정 05-11 0 1 3320
19 소스코드
저희가 어플에 구글맵 지도에 현재위치까지 띄운 상태인데 근접경고 소스를 찾아보고 코딩을 해봤는데 토스트…
최문정 05-11 0 1 3814
18 소스코드
안녕하세요. 버튼의 위치때문에 계속 해매고 있는 바보입니다 ㅠ; 일단 최종적인 목표는 첫번째 사진을 2번째 …
RoundRob 05-08 0 1 3669
17 소스코드
안녕하세요. 컴포넌트들의 배치 방법에 대해서 질문 있습니다.    
RoundRob 05-07 0 1 3410
16 소스코드
안녕하세요. 자바 스윙관련해서 프로그램 만드는 도중에,  다른 소스파일에서는 JFrame 에 setTitle (" 할말") …
RoundRob 05-04 0 1 3925
15 강좌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간단한 방법은 Context 클래스에 정의된 openOrCreatDatabase() 메소드를 사용해서 데이트베이스…
이카루스031 05-09 4 0 6389
14 강좌
RPC(Remote Procedure Call)은 원격지 서버에 함수를 정의하고 로컬컴퓨터에서 그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다. XML-RPC란 …
이카루스031 05-08 1 0 4490
13 강좌
안드로이드에서는 표준자바에서 사용하던 java.net 패키지의 클래스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켓으로 …
이카루스031 05-05 5 0 4657
12 강좌
애니메이션 대상과 액션을 지정하면 애니메이션 효과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 트윈 애니메이션의 대상은…
이카루스031 05-05 2 0 5152
11 강좌
ImageView와 AnimationDrawable 그리기 객체를 이용해 애니메이션을 구현하는 방법과 AnimationDrawable 클래스로 정의되어 있…
이카루스031 05-05 0 0 6025
10 강좌
여러개의 이미지를 스레드를 이용해 화면에 디스플레이 하는 방법으로는 SurfaceView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
이카루스031 05-04 1 0 4169
9 강좌
새로 만든 스레드에서 UI객체에 직접접근불가.. 핸들러를 사용하면 코드 복잡.. AsyncTask사용하면 백그라운드 작…
이카루스031 05-04 1 0 4126
8 소스코드
이클립스에 Guess 클래스를 만들고 실행시키면 됩니다.  //import java.util.Random; import java.util.Scanner; /**  *…
자설 04-24 0 0 8077
7 TIP&TECH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에 Cubrid DB을 위한 DB connection poll 만들때, 기본으로 제공하는 커넥션풀을 사용하는 것보…
예민한인어 03-15 0 0 6809
6 강좌
자바가 미움 받는 15가지 이유     자바는 아주 유익한 언어이고, 안정과 편재를 위한 자바의 타입 검증…
카이로 10-15 11 0 10944
5 소스코드
Java Image Filters I have a large number of Java Image filters which are freely available for download from this site. The filters are all standard J…
카이로 04-03 6 0 9511
4 소스코드
import java.awt.Color; import java.awt.Graphics2D; import java.awt.image.BufferedImage; import java.io.File;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카이로 04-03 5 0 10490
3 소스코드
private void DeleteTheOldestFile(String strFolderPath) {  long nLastModifiedDate = 0;  File targetFile = null;    File[] arrF…
초봅니다요 11-28 4 0 9223
 1  2  맨끝
 


Copyright ⓒ www.androidside.com. All rights reserved.
채팅 권한: 글쓰기 1개
2레벨 이상만 대화 가능
공개 채팅: 평일 !(9시 ~ 17시),토,일
안사2 변경사항 보러가기 챗방이 잘 안보이면 크롬에서 접속해주세요
챗방 숨기기 |  챗방 보이기